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엔터테이너

솔로지옥(2): 프리지아 송지아 인스타 섭외이유 한국무용 성형 키 금수저

by Mrs.Aomori 2022. 1. 12.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유튜버 중 한명을 꼽으라면 이 분이 아닐까 합니다.

바비인형처럼 조막만한 얼굴에 길쭉하고 마른 팔 다리, 긴 머리를 화려하게 늘어뜨린 핫걸, 유튜버 프리지아 송지아 님입니다.

 

출처: 송지아 인스타

 

 

이름: 송지아

생년월일: 97년 4월 30일

출신: 부산

학력: 한양대 무용과 한국무용 전공

키/ 몸무게: 163cm / 44kg

 

외모는 엄청 세련되고 화려한데 입을 열면 구성진 경상도 사투리가 반전 매력을 풍깁니다.

사투리가 유니크하다고 생각해서 앞으로도 고칠 생각은 따로 없다고 하네요.

신체가 굉장히 마르고 아담한 스타일인데 가슴은 또 그렇지 않은 사기캐구요, 큰 키라고 할 수는 없지만 비율이 좋아서 실제 키보다 더 커보이기도 합니다. 

 

 

프리지아 송지아님은 유튜버로서도 간간히 공중파에도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는데, 최근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서 그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요즘 20대 젊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트렌디한 분위기의 외모로 여덕들이 많은게 특징이죠.

그 계보로는 아이브의 장원영, 배우 한소희 등이 있습니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솔로지옥> 섭외 비하인드: PD의 지인 추천

 

<솔로지옥>을 연출한 김나현 PD는 섭외 기준이 자기 매력을 알고 있는 솔직한 사람이었다고 하는데요,

프리지아 송지아님은 프로그램 담당 PD의 지인에 의해 추천을 받게 되면서 출연이 성사되었다고 해요. 

제작진은 처음 지아님을 만나자마자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송지아'만의 유니크 한 매력을 느꼈고, 기존에 보지 못했던 캐릭터였다고 하네요.

그런 매력이 시청자들에게도 전달이 되면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올라서게 되었는데,

일부러 송지아님 위주로 편집을 했던 것은 아니었고 남자 출연자들의 표가 몰리면서 러브라인이 많아져 자연스럽게 분량도 늘어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솔로지옥은 모든 출연자들이 촬영 전 정신과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하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는지에 대한 테스트를 통화한 사람들로만 추려냈다고 하네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자존감이 높고 당당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 출연하게 된 것 같아요.

출연진 중에 운동 취미자가 많은 것도 우연은 아닌 듯 합니다.

 

 

 

한국무용을 전공한 이유, 그리고 성형

 

한양대 졸업무대 영상 중.(오른쪽)/ 출처: 유튜브 프리지아

 

학창시절부터 외모에 관심이 많았고 머리를 너무너무 기르고 싶었는데 교내 두발규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무용을 하는 친구들은 예외적으로 머리를 기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무용을 시작했다고 하네요.ㅋㅋㅋ

외모에 관심이 얼마나 많았냐면 코 성형 수술을 성인이 된 후가 아닌 고등학교 2학년 재학중에 했다고 합니다.

코 성형 외에 다른 곳은 모두 자연산인데 눈은 아버지에게서, 얼굴형은 어머니에게서 받았다고 하네요.

아버지 젊은 시절 사진이 굉장히 화제를 모았었는데, 역시 딸을 아버지를 닮아야 예쁜가봐요 ㅎㅎ

 

어린시절 송지아 님과 아버지/ 출처: 디씨 솔로지옥 갤러리

 

 

계원예고를 거쳐 한양대 무용과 한국무용을 전공하면서 약 10년동안 무용을 했고, 졸업 후에는 좀 더 새로운 것이 하고 싶어졌다고 합니다.

우연히 시작하게 된 모델일과 인플루언서가 되면서 흥미를 느꼈고,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지금의 일이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평소 아이돌이나 연기자 등 본격 연예인 데뷔 제안도 많이 받고 있지만, 연예인이 될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금수저 논란(?)

 

이제 대학교를 갓 졸업한 20대 중반 여성이 고가의 아파트에서 혼자 거주하는 것을 보고 금수저라는 이야기가 많이 돌았습니다.

송지아님이 거주하는 아파트는 한 대기업 오너가의 딸이 신혼집으로 입주한 곳이라고 하네요.

이 논란(?)에 대해서 송지아님은 프리지아 채널에서 직접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

"금수저는 아니지만 살면서 아버지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해주셨고 부족함 없이 자란 것은 맞다"는 논지의 이야기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무용전공 한 것만 봐도 금수저 맞는 것 같습니다만...ㅋㅋ

무용은 렛슨비 뿐만 아니라 의상비, 공연비 등 각종 부대 비용이 꽤 많이 들어가서 왠만큼 돈있는 집 아니면 서포트를 하기 쉽지 않은 분야로 알고 있습니다.

지아님 말처럼 정말 금수저 아니라서 부모님이 등허리 휘게 무리해서 무용 교육시키고 고급 아파트까지 마련해 주신거라 해도 일반 서민 가정보다는 그래도 여유있게, 부모님의 애정과 기대를 듬뿍 받으며 자라 온 것은 분명한 것 같네요.

 

 

 

결론은

...부럽습니다. 다가졌네요.

이 정도면 전생에 나라를 구한걸까요?

 

 

 

 

https://inspiratism.tistory.com/28

 

솔로지옥(1): 해바라기남 문세훈 인스타, 강남 압구정 온리고

* 스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각본이 아주 없지는 않겠지만, 리얼리티를 잘 살린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 넷플릭스에 나왔네요. 하도 여기저기서 솔로지옥 얘기를 하길래 저도 유행에 뒤떨어지지

inspiratism.tistory.com

https://inspiratism.tistory.com/30

 

솔로지옥(3): 선미 백댄서 차현승 섭외비하인드 인스타 나이

솔로지옥의 전개가 한창 무르익어 가던 5화,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타납니다. 기존 멤버들보다 압도적으로 우월한 피지컬과 남성미, 거기에 소년같은 미소가 반전 매력인 남자 멤버가 한명 투입

inspiratism.tistory.com

 

반응형

댓글